정기구독

살롱 드 릴뤼스트라시옹 정기구독 (1년)

80,000원     72,000원

저자 ㅣ 삽화가들의 사랑방 편집부

판형 ㅣ 210 x 297mm

면수 ㅣ 136p

제본 ㅣ 무선

<Salon de l’Illustration 살롱 드 릴뤼스트라시옹>은  연 4회 발행하는 계간지로

3월, 6월, 9월, 12월 출간됩니다.

낱권은 각 20,000원 입니다.

잠깐!

 

현재 출판사에 다니고 계신가요?
편집자, 디자이너, 출판사 영업자에게는 출판인 할인을 해 드립니다.

네이버에서 ‘스토어찜‘ 해주신 후, 네이버 톡톡으로 다음의 메시지를 보내주세요.

– 현재 다니고 있는 출판사/이름/직함/연락처

확인 후, 15% 할인 쿠폰을 발급해 드립니다!

그림책 작가의 세계를 낱낱이 뜯어보다!

 

<Salon de l’Illustration 살롱 드 릴뤼스트라시옹>은 그림책을 쓰고 그리고 만드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은 계간지다. 본지는 단순히 작가와 작품을 소개하는 데에 초점을 두지 않고 그들의 철학과 세계를 해석하는 방식에 호기심을 품고 있다. 다시 말해, <Salon de l’Illustration>의 중심에는 이야기가 있다.

 

본지의 구성은 크게 다섯 갈래로 나뉜다. 일러스트레이터들이 알고 있으면 좋을 만한 정보 전달, 좀처럼 접하기 힘든 해외 작가들과의 농도 짙은 인터뷰, 주목할 만한 해외 그림책 시장 이야기, 그림 작가가 쓰고 그린 미출간 그림책, 그리고 국내외 작가들의 작품집이 실린다.

 

<Salon de l’Illustration 살롱 드 릴뤼스트라시옹>의 독자는 일러스트레이터와 출판사 그리고 그림책을 사랑하는 모든 독자들이다. 일러스트레이터에게는 영감을 얻고 자신의 작품을 노출시키는 미디어로, 출판사에게는 우수한 작가들의 작품을 열람해볼 수 있는 라이브러리로, 독자에게는 쉼과 오락, 예술, 이야기가 있는 한 권의 갤러리로 읽힐 것이다.

<살롱 드 릴뤼스트라시옹>의 정기구독의 결제는 네이버 스토어팜을 통하여 진행됩니다.